밀양 재약산(1)

2017. 11. 16. 16:52산(경남)이야기

- 2017년 11월 어느 날 경남 밀양 재약산에서 -

밀양 재약산(1,108m)

13년 10월에 다녀온 밀양 재약산을 17년 11월에 다시 가보았습니다.

그땐 배내고개에서 - 능동산 - 샘물산장 - 천왕산 - 재약산 - 고사리분교터 - 층층폭포 - 흑룡폭포 - 표충사를 걸었는데

이번엔 표충사 - 임도(흑룡폭포 - 층층폭포 구간이 공사중이라) - 고사리분교터 - 덱계단 - 재약산 - 덱계단 - 진불암 - 내원암 - 표충사만 다녀 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안 운장산 다녀온 다음날의 산행이라 그런지

주어진 산행시간 4시간을 못 맞추고 5시간(약10km)만에 하산을 했습니다.

(13년 10월에 갔을땐 약 14km를 6시간에 걸었는데... ㅠ)

억새는 벌써 다 지고없고 끝이 없는듯 길게 이어진 계단(들은말에 의함 작년에 새로 만들었다고)과 함께

고운 단풍이 반겨주어 나름 멋진 산행이었던거 같습니다.

이 곳에서부턴 재약산 정상까지 대부분 계단으로 되어 있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