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9. 6. 20:00ㆍ산(경남)이야기
- 2025년 08월 24일 경남 함양 기백산에서 -

오랜만에 산악회 정기산행을 따라 갔습니다.
무덥다고 한동안 불참, 시원한 산만 골라 골라 다니다가 갔더니 아휴~
시간도 쪼매밖에 안 주지, 무덥지, 힘들더라구요.



산행코스는 주차장~일주문~기백산정상~책바위~전망대~사평마을~용추사~용추폭포~주차장입니다.



가는 길에 간식을 먹었습니다.
햇살이가 복숭아를 꺼내 놓았더니 다른 회원이 메론을 꺼내 놓더라구요.
















기백산 정상 도착입니다.










누룩덤(책바위)입니다.



















능선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33명 참석인데 정상은 겨우 8명만 밟은...
그 중 한명은 땀을 너무 많이 흘려 밥 생각이 없다고 안 먹은...
7명 밖에 안되니 점심은 다같이 먹어야겠죠?
그럼 나머지 25명은?
용추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긴... ㅋ



이 곳에서 사평마을을 향해 갔습니다.




하산 끝~
이제 주차장을 향해 가야겠죠?





쉬지 않고 걷고 또 걸었더니
정해진 하산 시간보다 한시간 일찍 도착을 했네요.
다른 사람들은 산행후 물놀이를 즐긴다고 쉬지 않고 걷고 또 걸었지만
햇살인 물놀이도 안할거면서
왜 덩달아 쉬지않고 걷고 또 걸었는지... ㅎ


물놀이를 즐기는 회원들에게
난 용추사랑 용추폭포를 들렀다 시간맞춰 주차장으로 갈테니
찾지 말라는 말을 남기곤 용추사를 갔습니다.

용추사입니다.














용추폭포 윗부분 입니다.



용추폭포 입니다.



용추폭포는 수량이 많네요.



용추폭포에서 앉아 놀다가 시간이 되어 주차장을 향해 갔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오늘은 12.35km에 20,581보를 걸었네요.

'산(경남)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거창 현성산(1) (52) | 2025.09.10 |
|---|---|
| 함양 감투산 (31) | 2025.09.09 |
| 함양 영취산.백운산(2) (39) | 2025.08.29 |
| 함양 영취산.백운산(1) (31) | 2025.08.28 |
| 함양 삼봉산(2) (20) | 2025.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