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 주행봉(1)
2026. 4. 26. 21:04ㆍ산(충북)이야기
- 2026년 04월 23일 충북 영동 백화산 주행봉에서 -

9시쯤 은행 볼일을 좀 보고
병원엘 들렀다가...

절편 몇 개로 이른 점심을 먹고는 백화산 주행봉을 갔습니다.

반야교에 주차를 하고 산림욕장(좌측)을 향해 갔습니다.



앗!! 구슬붕이다!! 반가웠습니다.

천남성도 만나고...


이 곳에서 주행봉을 향해 갔습니다.

각시붓꽃도 있네요.

진달래도 있고... 철쭉도 있고... ㅎ


















매화말발도리도 한창이었습니다.





















가침박달나무꽃도 곱게 피어 있네요.








산벚꽃도 아직 남아 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