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 황매산(2)
2025. 10. 19. 20:23ㆍ산(경남)이야기
- 2025년 10월 11일 경남 산청 황매산에서 -


저 멀리 황매산 정상이 바라다 보였습니다.

정상 도착입니다.
갈 때 마다 정상에서의 기념 사진을 찍으려는
사람들의 줄이 길~~~ 었는데
일찍 출발, 도착한 관례로다 바로 찍을 수가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구)정상석도 담아 보았습니다.


그리곤 가져간 간식을 먹으며 잠시 쉬었다가
사람들이 별로 없는 틈을 타서 기념 사진을 다시한번 더 찍었습니다.

사람 없는 빈표석을 찍기는 난생 첨일걸요? ㅎ


그리곤 하산 길에 올랐습니다.









이젠 억새밭을 걸어 봐야겠죠?











































































주차장 도착,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천왕봉 전망대가 있어서 올라가 보았더니??
햇살이 눈에는 안보였습니다.


오늘은 6.44km에 10,739보를 걸었네요.

'산(경남)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관룡산.화왕산(1) (15) | 2025.10.28 |
|---|---|
| 산청 동의보감촌 (19) | 2025.10.20 |
| 산청 황매산(1) (33) | 2025.10.18 |
| 거창 창포원 (29) | 2025.10.02 |
| 감악산 아스타국화축제(2) (49) | 2025.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