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 삼봉산(1)
2025. 8. 6. 20:05ㆍ산(경남)이야기
- 2025년 07월 27일 경남 함양 삼봉산에서 -

동갑친구와 삼봉산을 갔습니다.

지리산 제1관문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그 곳은 마치 가을이 온 듯 붉게 물든 단풍이 많이 보였고
바람도 제법 선선 했습니다.



















가는 길에 여로도 만나고...





원추리도 만났습니다.







저 멀리 바라다 보이는 산이
지리산 천왕봉 같은데 글쎄요? 100% 장담은 못하겠네요. ㅎ


운무에 둘러싸인 산이 넘 멋지죠?





시원해서 걷기 좋은 산길,
걷다보니 어느새 오도봉(1,035m) 도착이네요.





오도봉에서 잠시 쉬었다가 삼봉산 정상을 향해 갔습니다.







와아~ 원추리 군락지다~~








가는 길에 삼봉산을 찍고 턴~ 하시는 분들이
좌측으로 가면 위험하니 우측으로 가라고 말씀 하셨는데
굳이 좌측으로 가는 이유는 뭘까요? ㅎ








삼봉산 정상 도착입니다.







삼봉산 정상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
그리곤 '금대암' 방향으로 살짝 내려가니 점심 먹기에 안성맞춤인 곳이 있어서
그 곳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이 날도 운전을 맡은 햇살이를 위해 친구가 두 사람 몫의 점심 준비를 해왔는데
이 날은 다짐고추볶음이 넘 맛있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