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 비단고을산꽃축제(2)

2016. 4. 15. 21:27카테고리 없음

- 2016년 04월 어느 날 충남 금산 비단고을산꽃축제장에서 -




'보이네요 정자' 주변을 잠시 걷다가 '산꽃세상 정자'를 향해 갔습니다.














그런데 가다보니 '산꽃세상 정자'를 지나 '봄처녀 정자'까지 와버렸네요.

그리고 이미 먼저 도착, 자릴 잡고 있는 사람들이 있어서 주변을 서성이며 방(정자)이 빠지기를 기다렸습니다.




이 곳에서도 천태산 가는 길이 있네요.
















한참을 기다렸건만 방이 빠질 기미가 보이질 않아 첨 출발했던 곳(행사장)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가는 길에 300년된 소나무를 만났습니다.




올들어 첨 만난 각시붓꽃입니다.







친구가 얼룩제비꽃이라고 말해 주었습니다.



고사리도 올라오네요.




















행사장(비단고을산꽃축제장) 옆에 있는 '총각 정자'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다 먹고 나서 '총각 정자' 사진을 찍는다는 것이 잊어 버렸네요.